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 TV 홍보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심준보 기자

2022-04-05 10:00:00

LG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영상 시리즈 '슈팅 게임'편 중 한 장면
LG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영상 시리즈 '슈팅 게임'편 중 한 장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가 5일 자체 제작한 게이밍 OLED TV 홍보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3편)가 최근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

영상은 ‘슈팅’,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구성됐다. 그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슈팅’ 편은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LG디스플레이의 패널은 업계 최초로 영국 시험∙인증기관 ‘Intertek(인터텍)’과 독일 인증기관 ‘TUV Rheinland(티유브이 라인란드)’로부터 게이밍 성능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42인치 패널을 출시해 관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