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월 납입금 중 일부 지원하는 프로그램
- 안전운전 점수 80점 이상 달성하면 다음 1년간 매월 1만원 지원받아…매년 점수 산정하며 60개월 자동차 리스 이용 고객의 경우 최대 48만원 혜택
- “기아 리스·렌트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에 노력할 것”
![[AD] 기아, 커넥티드카 기반 안전운전 구매 프로그램 ‘Safety Reward’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404175621047159071791b3a10625221173.jpg&nmt=23)
‘세이프티 리워드(Safety Reward)’는 기아 전용 리스·렌트 상품 ‘케이-설루션(K-Solution)’을 이용하는 고객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기아 커넥트(Kia Connect)’에서 안전운전 점수를 80점 이상 달성하면 월 납입금 중 1만원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연계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이번 프로그램이 고객의 안전운전을 독려해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도 경감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설루션(K-Solution)’은 기아가 지난해 11월 현대캐피탈과 함께 출시한 자동차 운용형 리스·렌트 상품으로 ▲모닝 ▲레이 ▲스팅어 ▲K9 ▲모하비 등 차량 이용 고객 대상으로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제휴 프로그램이다.
‘세이프티 리워드(Safety Reward)’는 ‘케이-설루션(K-Solution)’의 커넥티드카 데이터를 활용한 첫번째 서비스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차량 출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기아 커넥트 앱에 가입하고 현대캐피탈 앱 2.0에서 커넥티드카 서비스 연동에 동의해야 한다.
안전운전 점수는 운전자의 ▲급가속 ▲급감속 ▲급출발 ▲심야주행 이력 등을 기준으로 기아 커넥트 앱에서 100점 만점의 점수로 환산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안전운전을 생활화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넥티드카 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해당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확대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세이프티 리워드(Safety Reward)’ 외에도 ‘케이-설루션(K-Solution)’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모닝과 레이 이용 고객은 1년간 매월 90리터에 한해 리터당 300원의 주유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스팅어 ▲K9 ▲모하비 이용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광택 ▲유리막 코팅 ▲실내 클리닝 등 프리미엄 차량케어 서비스를 최대 69%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기아는 이용 고객이 만기 3개월 전후로 기아 승용 전기차를 리스·렌트 상품으로 재이용 시 첫회차 월 납입금 200만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기차 라인업 확대에 따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자료제공 = 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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