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숲’,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심준보 기자

2022-03-25 09:39:57

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숲’,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브랜드인 '숲'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올해로 24회를 맞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지표 중 하나로 국내 주요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평가하는 제도다.

홈씨씨 인테리어 숲은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등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 모두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