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발렌티노 뷰티’ 국내 온라인몰 최초 정식 입점

심준보 기자

2022-03-21 11:02:57

카카오톡 선물하기, ‘발렌티노 뷰티’ 국내 온라인몰 최초 정식 입점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최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발렌티노 뷰티는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28종을 온라인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보체 비바 10ml’ 향수를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프트를 제공한다. 3월 28일부터 30일 3일간 구매 고객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며, 3월 한 달간 발렌티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토트백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재사용 코튼 소재로 제작된 토트백과 포장에 사용된 리본, 스터드 장식은 액세서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