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내용으로 이달 7일부터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이 영상은 이달 17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 수 101만, '시청 시간’ 8천 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 등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의 조회 수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