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하나의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존재하는 모든 공간에서 차별화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