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드’, ‘아이투’는 자신의 소비활동을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V커머스, OOTD 등 맞춤 콘텐츠를 기반으로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2월 론칭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이다.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 주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독일 디자인 협회 주관 ‘2022 GDA 디자인 어워드’에서 ‘와이드’, ‘아이투’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중 최고 등급인 ‘레드닷(Reddot)’, ‘스페셜 멘션(Special Mention)’을 공동 수상했다.
또한 미국 산업디자인협회 주관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아이투’가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언택트 시대에 디지털 매체의 특성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개인 맞춤형 콘셉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의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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