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를 지향하는 프리즘은 발견형 쇼핑에 최적화된 라이브와 고감도 미디어 콘텐츠를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개별 모바일 쇼룸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10일 오후 9시 프리즘에서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환경을 생각하는 귀리의 놀라운 힘과 베타글루칸의 영양, 청정하고 행복한 나라 핀란드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신규 디지털 캠페인을 온에어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는 귀리가 가진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식물성음료 브랜드다로 귀리의 놀라운 힘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100원 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