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Shop은 기존 자동차 용품 관련 쇼핑몰인 ‘카라이프몰’과 일반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로, 두 개의 온라인 몰을 일원화함으로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정비·생활 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다.
현대Shop은 다양한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 현대 컬렉션 및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개설해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한다.
이 밖에도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현대자동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현대Shop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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