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생활 밀착형 구독 상품 '우주패스 핫픽' 첫 선

심준보 기자

2022-03-03 11:22:59

SK텔레콤, 생활 밀착형 구독 상품 '우주패스 핫픽' 첫 선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 이하 SKT)은 3일 봄과 새 학기를 맞이해 편의점과 카페, 치킨 등 고객들이 평소 생활하며 한 번은 이용하게 되는 서비스들로 구성된 프로모션형 구독 상품 ‘우주패스 핫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SKT 고객들은 ‘우주패스 핫픽’의 옵션 가운데 2가지를 선택해(동일 카테고리에서 1개만 선택 가능)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패턴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혜택으로 매월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우주패스 핫픽’의 옵션은 국내 3대 편의점 체인인 CU와 GS25, 세븐일레븐 가운데 원하는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엔제리너스, 이디야, 매머드커피 등 국내 카페 브랜드 12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상품권을 포함한다.

또한, 뷰티 체인인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권과 치킨 체인인 굽네치킨이나 또래오래 가운데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한 금액권 및 교통 관련해서 UT 택시 할인권도 선택 가능한 옵션이다.

영화관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한 총 4가지의 ‘영화 할인 예매권 x 매점 혜택’도 옵션에 포함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