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은 ‘찬미스런 생활’에서 2030 여성을 타깃으로 다이어트와 헬스에 관련된 제품을 선보인다. 찬미가 일주일 동안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찬미만의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티몬과 셀럽커머스 전문기업 애크미랩(대표 이찬우)의 협업으로 성사됐다.
특히 일반적인 라이브방송처럼 상품 판매 중심의 형식이 아니라 찬미와 시청자 간의 실시간 소통에 무게를 두기 위해 코너 속의 코너로 ‘찬미왓수다’를 구성해 시청자와 솔직 담백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