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2년 연속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쇼핑 멤버십 부문 수상

심준보 기자

2022-01-27 12:26:09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2년 연속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쇼핑 멤버십 부문 수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G마켓과 옥션은 27일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쇼핑 멤버십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경영 실적과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물론, G9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높게 평가돼, 쇼핑 멤버십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고 명예의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G마켓과 옥션은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닷컴과의 통합멤버십 서비스도 구상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