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지난해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 금액 전년 대비 130% 증가

안여진 기자

2022-01-26 09:30:07

자료 제공 = CJ올리브영
자료 제공 = CJ올리브영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을 분석한 결과, 전년과 비교해 주문 금액이 130%, 주문 건수는 120% 각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3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앞서 올리브영은 지난 2020년 2월 모바일 앱(App)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하고 모바일 선물 시장을 공략해 왔다.

올리브영이 지난해 연간(1~12월) ‘선물하기’ 주문을 살펴본 결과, 인기 상품 상위에는 ‘프리미엄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이 특히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