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3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CBT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기위해 확률형 상품도 과감히 제거했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신규 제독들을 비롯해 모험, 탐험, 연대기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구글플레이(AOS), 앱스토어(iOS), 라인게임즈의 PC 플랫폼 플로어(FLOOR) 중 사전에 신청한 플랫폼 1종으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플로어를 통해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은 모바일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해상도 환경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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