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이 나아가야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자유형식으로 기술하여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에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