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은 6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 이디야커피편’을 공개하며 시즌1의 막을 내린다.
지난 11월 18일 KFC편을 시작으로 피자알볼로,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명륜진사갈비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10만회, 최다 조회수 31만회, 편당 매출 2.1억원 등의 기록을 남겼다.
광고천재 씬드롬의 대미를 장식하는 혜택으로 이디야커피에서 새로운 시즌 상품으로 출시한 신메뉴 7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