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 대표는 2022년 전략 방향으로 '모바일 지속 성장'과 '상품, 마케팅 차별화', 고정비 극복을 통한 '생산성 향상', '신성장동력 육성'을 제시했다.
조 대표는 "고객지향적, 고객 중심이라는 말의 실천을 위하여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달라"고 당부했다.
조 대표는 핵심전략과제로 ▲모바일채널 중심의 성장 주도, ▲상품 운영혁신을 통한 생산성과 수익률 개선, ▲디지털 마케팅 역량의 획기적 개선, ▲TC채널의 차별화 성장전략 실행,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 ▲Digital Transformation 추진, ▲신규 비즈니스모델 개발 등을 꼽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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