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는 총 38만1,514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참여 규모를 기록했으며,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예작 셔츠를 착용했을 때의 편안한 재질(착용감)에 대해서 가장 높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예작은 지난 9월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Y-STYLE(와이스타일)라인을 새롭게 론칭, 30~40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