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모바일 앱 개발자 경력직을 공개 채용

심준보 기자

2021-12-29 09:41:16

두나무, 모바일 앱 개발자 경력직을 공개 채용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29일 모바일 앱 개발자 경력직을 본격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발 맞춰 모바일 앱 고도화 및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인재 확보에 초점을 뒀다. 업비트, 증권플러스, 증권플러스 비상장 등 두나무 서비스와 기업에 관심이 있고, 안드로이드, iOS 플랫폼 관련 개발 경험이나 지식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안드로이드 개발, ▲iOS 개발이다. 안드로이드 개발자의 경우 코틀린(Kotlin)의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며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 object-oriented programming) 등에 대한 이해가 높은 사람을 찾는다. iOS 개발자의 경우 RxSwift에 능숙하며 팀 프로젝트 및 코드 리뷰에 적극적인 사람을 찾는다.

두나무 홈페이지 내 JOBS에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 상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 기간 중에도 지원서 접수 순으로 개별 전형이 진행되며 채용 확정 시 해당 부문 원서 접수는 마감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서류 전형 결과에 따라 전화 인터뷰나 온라인 테스트 등이 추가될 수 있다. 면접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강화된 언택트 기조에 발맞춰 100%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