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마련된 견본주택에는 주말과 평일 상관없이 고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수많은 고객들은 견본주택의 관람을 마친 이후에도 남아서 분양상담사들과 대화를 계속 이어 나가기도 했다.
해당 오피스텔은 아파트의 장점을 지니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기 때문이다.
오피스텔의 평면은 전용 84O형 단일형으로 구성됐다.
해당 평면은 아파트와 비슷한 중소형 평면을 적용해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렸던 것으로 보여 진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27일(월) 청약접수를 받았던 ‘달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는 평균 4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롯데캐슬 관계자는 “롯데건설이 달서구에 공급했던 랜드마크아파트 ‘용산 롯데캐슬 그랜드’와 단일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된 ‘본리 롯데캐슬 1ž2차’의 명성을 잇는 3번째 작품이 10년만에 등장했다”
면서 “그 동안 롯데캐슬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달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를 달서구 최고의 주거복합단지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달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 오피스텔에서 시작된 뜨거운 흥행열기가 아파트 분양시장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롯데건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혁신평면, 우수한 입지여건과 풍성한 개발호재 등이 모두 어우러져 고객들의 구매심리를 충분히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달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는 총 3개 동, 지하 5층~최고 지상 48층 규모로 건립되며 총 529가구(오피스텔 포함)가 공급된다.
아파트의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형 217가구와 △84B형 180가구, △84C형 42가구, △84D형 42가구 총 481가구가 공급된다. 오피스텔은 84O형 48실 단일형으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다음달 △5일(수) 1순위 해당지역 거주자 청약접수를 받는다.
13일(목)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정당계약은 △1월 24일(월)~ 1월 26일(수)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유경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kangsan06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