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사사(社史)는 롯데홈쇼핑의 발자취와 성과를 정리해 대한민국 홈쇼핑 산업의 발전과정을 되돌아보고,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제작됐다.
총 350페이지 분량의 단행본으로,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TV홈쇼핑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유통채널로 성장해 온 롯데홈쇼핑의 역사와 비전이 주제별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다.
이를 위해 롯데홈쇼핑은 사사 편찬을 전담하는 사내 TFT를 조직하고, 자료 수집부터, 인터뷰, 촬영까지 약 1년 간의 제작 기간을 거쳤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