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 기획관 오픈

심준보 기자

2021-12-27 10:11:51

자료 제공 = 티몬
자료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몬이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Tfresh)’ 기획관을 오픈하고 생산자 직접판매 형태인 D2C모델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티프레쉬'는 우수한 품질의 농축수산물을 생산하는 농어민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푸드마일(food mile) 감소에 따른 선도 증가와 유통비 감소 효과를 극대화했다.

지난달 론칭 이후 현재까지 선보인 티프레쉬 상품들의 상품만족도는 평균 90점, 배송만족도는 91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반품 비율 역시 0.01%로 사실상 ‘제로’에 가깝다는게 티몬측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