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네이버클라우드 ’WiseN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빌링 서비스’ 제공

심준보 기자

2021-12-24 11:57:09

GS네오텍, 네이버클라우드 ’WiseN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빌링 서비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네이버클라우드 Premium MSP 파트너사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24일 ’WiseN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빌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체 빌링 포털 서비스인 WiseN Clipper Billing을 통해 제공되는 ‘WiseN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빌링 서비스’는 고객의 여러 계정을 통합하여 빌링 정보 및 사용 내역서, 비용 분석과 서비스 이용 내역, 청구 내역 추세 기능 등 다양한 비용 관련 정보들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게임 고객사의 경우, 게임별 또는 스튜디오별로 계정을 생성하여 비용을 나누거나, 분석하게 된다. 따라서 각각의 계정에 접근하여 비용 데이터를 다운로드받아 분석작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GS네오텍의 빌링서비스를 통해 여러 개의 계정을 통합적으로 보여주어 용이하게 분석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WiseN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빌링 서비스는 GS네오텍을 통해 네이버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고객에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