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인플루언서와 단독 상품 기획…’위드티몬’ 론칭

심준보 기자

2021-12-22 10:35:31

티몬, 인플루언서와 단독 상품 기획…’위드티몬’ 론칭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몬이 22일 인플루언서들과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하는 자체 브랜드 ‘위드티몬(with TMO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위드티몬은 특정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을 티몬이 함께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콜라보 상품의 브랜드다. 위드티몬 브랜드로 출시되는 상품은 생산자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방식으로 유통구조를 최적화 했다.

첫 상품으로 유튜브 구독자 58만명의 고기 전문 인플루언서 ‘정육왕’과 준비한 한우 등심을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12월 22일 오후 3시에 판매한다.

공동 기획한 정육왕이 라이브방송에 출연해 상품 기획부터 출시까지의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