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KPP프로그램 파트너 20개사 선정…"광고 전문성 강화"

심준보 기자

2021-12-20 11:49:08

카카오, KPP프로그램 파트너 20개사 선정…"광고 전문성 강화"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카카오비즈니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상생 목적으로 운영중인 KPP(Kakao Premium Partner)프로그램의 2022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KPP 프로그램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파트너를 선정해 광고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카카오는 더 많은 파트너가 지원책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KPP 선정사를 기존 18개사에서 20개사로 늘렸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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