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스노트는 편안하면서 시크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스타일리쉬한 니트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쌀쌀해진 날씨에 보온성 좋은 다운 패딩과 코트류 등이 판매되면서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아울러 형지그룹의 대표적인 겨울 프로모션인 ‘소설제(小雪祭)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신규 고객 확보했으며 고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통해 판매 상승율을 보였다.
소비자 중심의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움츠려 있던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캐리스노트는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캐리스노트 사업부는 “2022년에도 캐리스노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 고급스럽고 실용성 있는 에이지리스(Ageless) 스타일로 동시대적인 감성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을 구비하고 있다.” 고 언급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