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는 ‘음악을 즐기는 N가지 방법’이라는 컨셉으로 T팩토리에서 ▲다양한 방법의 음악 청취가 가능한 체험형 전시 ▲아티스트 초청 ‘덕콘’ 콘서트 ▲DJ 퍼포먼스 ▲메타버스 이프랜드(ifland) 팬미팅 ▲포토존 이벤트 등의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T팩토리 1층에서 펼쳐지는 체험형 전시는 LP, MP3, CD플레이어, 카세트 테이프, 서적, 스마트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듣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청취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말까지 매주 유명 뮤지션을 초청해 펼치는 음악 콘서트 ‘덕콘’은 T팩토리 홈페이지(https://www.tfactory.co.kr)에 직접 응모한 고객 중에서 당첨자를 초청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목요일 저녁, 인기 DJ가 출연해 T팩토리에서 다양한 디제잉 공연을 개최하는 ‘DJ퍼포먼스’를 비롯해,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에서 아티스트 던밀스와 팬들이 미팅을 갖는 뮤직 토크쇼 ‘팬미팅’도 마련했다.
아울러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T팩토리 2층에서 SKT의 1020 세대 브랜드 ‘0(Young)’과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라이프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협업해 펼치는 ‘콜라보 팝업’ 행사도 열리는 등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