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쑥쑥데이는 ▲완구∙교구관 ▲출산∙육아용품관 ▲분유∙유아식관 ▲패션∙잡화관 등 4개의 세부 전용관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편리한 이용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각 관에서는 ‘오늘의 특가’, ‘핫딜’ 등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육아 아이템 구매 팁과 이유식 꿀조합 레시피 등의 유용 정보를 제공한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의류, 완구, 식품 등에서 최대 94% 할인을 진행하며 공식 앱에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카테고리별 전용관에서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요일별 원데이 특가 상품도 마련됐다.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0시부터 한정수량 판매되며 ▲15일 조아제약 ‘잘크톤업’ ▲16일 마이폴드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 ▲17일 아이오감 브랜드데이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장난감부터 육아용품까지 수요 높은 인기 아이템 위주로 준비했다”면서 “LF보리보리는 유아동의류 쇼핑앱 사용자 수 1위로서 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