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할인 행사는 욕실자재, 창호, 중문, 바닥재, 가구 등 엄선된 1400여개 인테리어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 방문 고객은 할인과 상품 교환권 증정을 더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KCC글라스 창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씨씨 바닥재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도 각각 15%,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별로 최대 15만원의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증정도 진행한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커튼 제품별로 최대 3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인테리어 전문가가 엄선한 1400여개의 인테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천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