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이병학 기자

2021-12-07 16:33:27

- 생활, 건강, 지구환경을 위한 진정성 있는 행동들이 좋은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 신뢰로 이어져

유한킴벌리,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진재승)가 ‘2021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은 6년만의 수상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올해로 34회째를 맞으며, 경영혁신 성과를 바탕으로 신뢰받는 롤모델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국내 최장수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잘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키며 우리 사회의 위생과 생활문화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유한킴벌리는 건실한 경영성과와 더불어, 윤리경영, 사회공헌, 환경경영, 스마트워크 등에서 모범적인 경영 모델을 제시해 왔다.

사진=〈좌〉 몽골 유한킴벌리숲(사막화방지숲) 전경 〈우〉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사진=〈좌〉 몽골 유한킴벌리숲(사막화방지숲) 전경 〈우〉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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