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2009년 첫 인증 이후 2년마다 갱신하는 CCM 인증을 꾸준한 개선과 실천을 통해 연속으로 받아왔으며 이번이 7번째 인증이다.
NS홈쇼핑은 ‘고객의 마음으로’라는 CS강령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 창조 품질경영에 입각 고객 신뢰를 표방하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