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오전 1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며 2022년 기대작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라그나로크 V: 부활’을 지스타 방문 관람객들과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 소개한다.
먼저 18일에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대한 최현진 PD과 전신형 사업 PM의 타이틀 소개 발표와 함께 유저들이 궁금해할 내용을 간단한 Q&A를 통해 설명한다. 다음으로 19일에는 라그나로크 V: 부활을 천종필 개발 총괄 PD와 정진화 사업 PM이 타이틀에 대한 소개 후 간단한 Q&A에 답변을 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멀티 플랫폼 기반 MMORPG로 멀티 플랫폼, 횡스크롤 플레이, 논타겟팅 전투 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야기로부터 100년 전에 펼쳐지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게임이 전개되어 다른 라그나로크 게임들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V: 부활은 원작사가 직접 발키리 세계관으로 제작한 타이틀로 게임명의 ‘V’는 발키리(Valkyrie)의 영문 앞 글자에서 가져왔으며 전작 대비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스토리가 진행되는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의 히트작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의 후속편이다. 라그나로크의 아기자기한 플레이는 유지하면서 이전 MMORPG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라비티의 지스타 2021 미디어 쇼케이스 방송은 그라비티 지스타 2021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