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불라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트로시티 본편 영상에서 배우 한채영과 SF9 인성은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시장 조사를 마친 후, 메트로시티 담당자와의 협상을 통해 불라방 특가 프로모션을 성사시켰다.
메트로시티 주력 상품인 크로스 겸 숄더백은 추가 쿠폰 할인 25% 포함 무려 69% 할인이라는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메트로시티 뮤즈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픽한 네오벨라백 등 백 3종, 주얼리 컬렉션 중 코르테 라인 3종과 꾸오레 라인 2종 등 5종은 추가 쿠폰 할인 25% 포함 48%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불라방은 지난 3일 방송된 민병철유폰 라이브 커머스에서 누적 시청자수 약 14만 명을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전체 카테고리에서 동시간대 시청자수 1위, 누적 좋아요수 약 28만 개를 기록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인 페이지 상단을 장식했다.
불라방X민병철유폰 라이브 커머스는 일대일 전화영어 수강권 최대 65% 할인 혜택과 다양한 라이브 한정 이벤트 등의 전략으로 신규 고객 유입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불라방’을 제작하는 글랜스TV는 엔터테인먼트와 라이프스타일 오리지널 콘텐츠는 물론 브랜디드 콘텐츠, 라이브 커머스 등의 제작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외 동영상 플랫폼과 채널 제휴 역량을 보유한 옴니채널 미디어이다. ‘불라방’은 글랜스TV의 첫 IP 기반 커머스로, 콘텐츠부터 쇼핑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불라방X메트로시티 특가 백 4종 및 주얼리 5종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오는 2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