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젝트에는 4개 팀으로 구성된 총 24명의 MARP 학회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국내 주요 거래소 중심으로 현 가상자산 시장을 분석하고 투자자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 환경, 이를 바탕으로 코인원만의 경쟁력 제고 방안 등을 제안했다. 연세대 MARP는 2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최초 전략마케팅 학회로,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매 학기 굴지의 기업들과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바 있다.
프로젝트 마지막 날에는 팀별 결과물을 발표한 후 코인원 임원급 관계자와 산업 발전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프로젝트 한 팀을 선정한 데 이어 MARP에 총 200만 원의 학회 지원금을 전달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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