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직원 참여 토크쇼 유튜브서 인기

심준보 기자

2021-11-04 12:30:12

삼성디스플레이, 직원 참여 토크쇼 유튜브서 인기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최주선)는 자체 제작 토크쇼, '친절한 D맨' 시리즈가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친절한 D맨'은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를 비롯해 최신 기술과 제품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이다.

2020년 4월, 시즌1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 시즌2가 삼성디스플레이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송 중이다.

총 10편으로 이뤄진 시즌1은 사내 복지 제도와 인프라,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율 출퇴근 제도 등 회사 생활과 관련된 콘텐츠로 이루어져 특히 삼성디스플레이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