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준은 지난 7월 중국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관 ‘아이만 지수’ 1위에 선정됐을 만큼 현재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연예인이다. 올 상반기 드라마 산하령에 주연 배우로 출연해 중국 여심을 사로잡았으며, 산하령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며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공준 팬덤의 70% 이상이 여성인 만큼 락앤락은 이번 글로벌 대표 모델을 통해 핵심 고객층인 2030 젊은 여성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공준은 중국을 포함해 동남아, 한국, 미국, 유럽 등 락앤락이 활동하는 세계 전역에서 내년 9월까지 베버리지웨어와 식품보관용기 홍보 모델로 나선다.
락앤락은 향후 11월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와 12월 1212(双十二∙쌍십이절) 행사에서 공준을 글로벌 대표 모델로 내세워, 주력 카테고리인 베버리지웨어와 식품보관용기를 중점 홍보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