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가을 맞아 '테런 대운동회' 개최

심준보 기자

2021-11-03 16:59:42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가을 맞아 '테런 대운동회' 개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가을을 맞아 ‘테런 대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이벤트 채널 ‘대운동회’는 가을을 맞아 테일즈런너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으로 런너들이 다양한 동화나라의 맵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 혹은 ‘서바이벌 달리기’ 버튼을 통해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1시간마다 랭크 정산을 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대운동회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신규 아이템인 ‘새벽은 눈물’과 ‘검은/하얀 새벽의 부스터’를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베히모스 세트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는 ‘베히모스 박스’가 추가됐고, 정령 시리즈 3탄으로 불의 정령 ‘샤히르’를 획득할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도 추가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되어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