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베이비X핑크퐁 아기상어 신제품 3종 출시

심준보 기자

2021-11-03 09:47:32

이미지 제공 = 글라스락
이미지 제공 = 글라스락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한 이유식기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민 이유식기와 글로벌 인기 IP의 콜라보로 2019년 첫 출시 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의 신규 라인업이다.

넉넉한 용량의 이유식 용기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270ml 용량에 음식의 촉촉함을 살려 전자레인지 해동이 가능한 ‘스마일캡’, 높은 밀폐력으로 보관이 용이한 ‘사면결착캡’을 각각 적용한 세트류와 스마일캡 및 사면결착캡 구성에 방수 턱받이까지 포함된 풀세트로 출시됐다.

구성은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사면결착캡 3개 세트’와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스마일캡 3개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6개&방수 턱받이 세트’까지 총 3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외부충격과 낙하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기술로 탄생한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눈금 이유식 용기’는 내열강화유리로서 깨끗하고 건강한 이유식 용기에 편리한 눈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적용돼 ‘국민 이유식기’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가 높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고품질의 원료로 직접 만든 국내산 유리로 유해물질 우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중국 시장에서도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인기가 높아 이번 신규 세트상품들도 출시와 함께 초도물량 5천 개를 납품했다.

SGC솔루션은 이번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핫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3종에 할인 혜택은 물론, 신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핑크퐁 칭찬 스티커’를 함께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핑크퐁 미니 사운드북’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한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제품 7종을 할인 판매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국민 이유식기로 유명한 ‘글라스락 눈금 이유식 용기’와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만남 후 3년째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글라스락 베이비는 자녀의 한 번뿐인 이유식 기간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