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의 회사소개서 발간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올 4월 지난해 실적을 포함한 첫번째 회사소개서를 발간한 바 있다. 하반기 회사소개서에는 2021년 상반기 주요성과 소개 및 부문별 주요 서비스 소개, 대내외 활동 및 파트너십 등 내용을 담았다.
또한 해외 협력사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영문·중문·일문 버전으로도 제작됐다.
2021년 회사소개서는 비전 및 성장동력, 실적 등 자사 현황, 자사 주요 서비스 소개, 지속가능경영 등 4개의 영역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를 대표하는 핵심 키워드로는 ▲U+프로야구와 U+VR 등 ‘5G 모바일 서비스’ ▲7개국 11개 사업자와 함께하는 XR얼라이언스 및 AR·VR 콘텐츠·솔루션 수출 등 ‘5G 글로벌 리더쉽’ ▲일상비일상의틈을 앞세운 MZ 세대 ‘맞춤형 소통 공간’ ▲U+아이들나라를 필두로 한 ‘교육 플랫폼’ ▲스마트팩토리 C-ITS 등 ‘스마트 솔루션’ ▲넷플릭스·구글·스포티파이 등 경쟁력 있는 사업자와의 ‘파트너십‘등을 선정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