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들 대상 캠페인 진행

심준보 기자

2021-10-19 10:51:01

이미지 제공 = 롯데멤버스
이미지 제공 = 롯데멤버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가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어머니 60여 명을 대상으로 27일까지 ‘맘(mom)편한: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 맘케어는 롯데그룹 맘편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난치병 환아 어머니들의 무료 건강검진과 심리치유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이다.

롯데멤버스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3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 체리 개발∙운영사 이포넷 등과 손잡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 기금은 엘포인트∙엘페이(L.POINT∙L.PAY) 회원들의 참여로 마련된다.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보걷기 미션에 동참하면 1만 걸음 달성 시마다 10 포인트씩 자동 기부되며, 본인 보유 포인트로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할 수도 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14일 화상 전달식을 통해 지난 6개월간 모은 기금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 이번에는 회원들이 232만 건 이상 참여해 첫 회보다 지원 규모가 두 배 가량 늘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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