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입구에 핼러윈 장식을 더해 오싹한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주방장 특선 핼러윈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모모카페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중식 스타일의 궁보계정을 재해석한 ‘깐모치킨’과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그릴드 갑 오징어’와 함께 곁들이는 겨자 베이스 소스 등의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핼러윈 뷔페에 빠질 수 없는 호러 콘셉트의 ‘핼러윈 디저트 스테이션’도 제공된다.
핼러윈 디저트로는 손가락 모양 쿠키, 유령 모양 마쉬멜로우, 눈알 모양 젤리, 박쥐 호박 모양의 쿠키, 핼러윈 케이크 등 스페셜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더불어 2021년 전 세계가 주목한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발하고 이색적인 핼러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로는 핼러윈 의상을 착용한 어른 대상으로 테이블당 와인 한 병이 파격할인가에 판매되며, 핼러윈 의상을 착용한 12세 미만 어린이(테이블 당 1명)는 핼러윈 뷔페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핼러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핼러윈 뷔페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달고나 게임’을 통해 이색적인 재미와 풍성한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추억의 국민 게임인 ‘달고나 뽑기’에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성인, 아이 각각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생동감 있는 2021 이색 핼러윈을 가장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층 로비를 비롯한 호텔 곳곳에서 ‘오징어 게임’ 의상을 착용한 특별 요원들과 함께 핼러윈데이를 기념하는 포토 인증샷 체험도 가능하다.
핼러윈 시즌 뷔페는 10월 29 & 30일 점심 뷔페와 저녁 뷔페로 이용 가능하며, 핼러윈 데이 당일인10월 31일은 점심 뷔페 까지만 운영된다.
핼러윈 프로모션을 기획한 F&B 담당자는 “코로나로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핼러윈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며 “핼러윈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 연인과 함께 다채롭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