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계열법인 젠룸스(ZEN Rooms)의 경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37% 이상의 솔루션 라이선스 판매와 함께 1,800% 이상의 신규 고객사를 유치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야놀자 클라우드의 솔루션 기술력과 시장 이해력을 중심으로 한 선제적 디지털 전환을 통해 사업성과를 가시화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야놀자 클라우드는 2019년부터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 젠룸스 등 주요 글로벌 호텔 관리 솔루션 기업 및 OTA 기업을 인수했다. 지난해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HotelOnlin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입지를 다져왔다. 인수 후 젠룸스가 동남아 Top 3 OTA로 발돋움하고,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4개월 만에 아프리카에 1,700개 이상의 솔루션 고객사를 확보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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