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감동 사연 3000건 훌쩍

심준보 기자

2021-10-13 09:52:46

CJ대한통운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감동 사연 3000건 훌쩍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대한통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에 응모된 사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여기에는 한 이용자가 무더운 여름날 현금과 회사통장을 분실했는데 이를 습득한 CJ대한통운 기사가 주인을 찾아주기위해 아파트 관리실 등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녔다는 것을 알고 눈물이 났다는 사연을 포함, 부모님 댁에 보낸 과자를 비로부터 보호해준 택배기사, 잘못 적힌 주소로 간 시골 할머니 원피스를 다시 배송해준 택배기사, 분실한 회사 공금을 찾아준 택배기사 등 훈훈한 사연이 3000건 넘게 올라왔다.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설렘과 감동을 안겨준 택배기사를 추천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지난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 중이며 베스트 사연은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에 웹툰 형식으로 게재돼 1,200건이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며 감동을 공유하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배송하며 삶을 지탱해준 택배기사에 대한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