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초통령 '도티'와 '스타필드 플레이 LIVE' 진행

심준보 기자

2021-10-05 13:36:42

스타필드, 초통령 '도티'와 '스타필드 플레이 LIVE' 진행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타필드는 전국의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기 유튜버 도티와 함께하는 스타필드 랜선 놀이터 ‘스타필드 플레이 LIVE’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20일부터 스타필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스타필드 플레이는 지역사회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스타필드가 문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 체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18년도에 시작해 현재까지 지역아동청소년 총 5,000여명의 아이들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안전하면서도 보다 많은 아이들이 즐거운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 ‘스타필드 플레이 LIVE’를 기획, 지역사회 초등학생을 랜선으로 초대했다.

스타필드 플레이 LIVE는 1교시와 2교시로 나뉘어 2시간 동안 진행됐다. 1교시에는 집에서 할 수 있는 키크기 체조와 퀴즈 선물 이벤트가, 2교시에는 라이브 영상통화로 아이들이 가진 생각과 고민을 터놓고 이야기 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아이들은 ‘인기유튜버가 되는 방법’, ‘어린 동생의 속마음을 아는 법’, ‘캔디메이커가 되는 방법’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타필드는 이번 랜선 LIVE에 참여한 지역 아동 1300명에게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 패키지를 선물해, 해당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함께한 도티는 “콘텐츠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놀이를 선물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런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 고 소감을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