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은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9년 모바일 앱에 홈쇼핑 탭을 오픈하고, 14개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는 등 홈쇼핑 플랫폼과의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홈쇼핑데이’는 매주 인기 상품을 엄선해 상품 주목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주 다른 홈쇼핑이 참여한다.
29일자 행사는 ‘신세계TV쇼핑’과 ‘SK스토아’와 함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5%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하는데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G마켓 플랫폼사업실 황준하 실장은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홈쇼핑 상품 가운데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파격적인 할인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 ‘홈쇼핑데이’를 진행하게 됐다” 며 “고객은 물론 참여 관계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혜택 및 상품경쟁력을 확대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 6일에 진행되는 G마켓 홈쇼핑데이에는 롯데홈쇼핑, K쇼핑, W쇼핑이 참여해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