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은 기업 내부 고객인 임직원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등 ESG 전 분야에 소홀함이 없는 경영지원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돈의문 디타워 사옥에 근무하는 DL그룹 임직원들은 전용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에 심리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전문 심리 상담원과의 대면 상담과 모바일 비대면 상담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상담 헬프 데스크’를 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스트레스 관리 칼럼과 우수 상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DL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의 스트레스와 심리적 문제를 해결해 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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