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다이어트와 영양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위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라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함께 선보인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MR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떡볶이와 핫도그는 bhc치킨의 노하우를 접목해 최상의 품질인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보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며 “환절기에 꼭 필요한 것이 단백질인 만큼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이 영양 간식으로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고품질 HMR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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