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렌탈, ‘헬로비전 에어로닥터’ 출시

심준보 기자

2021-09-06 11:22:19

사진제공 = LG헬로비전 헬로렌탈
사진제공 = LG헬로비전 헬로렌탈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이 자사 브랜드 항바이러스 공기정화기 ‘헬로비전 에어로닥터’를 출시하여 렌털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헬로비전 에어로닥터’는 헬로렌탈이 음식물처리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자체 제조(OEM) 상품이다.

금번 제품은 ‘공기청정’과 ‘항바이러스 케어’ 복합 기능을 갖춘 공기정화기다. 초미세먼지∙ ▲’UV LED 광촉매’ 모듈을 통한 항균∙항바이러스∙탈취 기능(특허 획득) ▲4단계 필터 공기청정 기능 ▲고객 편의 기능(리모컨 제어, 청정상태∙미세먼지 농도∙필터관리 시기 등 표기) ▲인테리어 친화적 디자인을 갖췄다.

LG헬로비전 측은 “해당 제품은 바이러스 감염 위험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나, 대면활동을 통한 감염 등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차원의 방역 노력은 지속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LG헬로비전 김연배 렌탈사업단장은 “집콕 장기화, 재택근무 정착으로 실내 ‘공기 질’ 관리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은 만큼, 금번 제품을 통해 고객 삶의 질이 한층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헬로렌탈은 코로나 시대 더욱 중요해진 ‘위생∙건강∙환경’ 중심 프리미엄 가전을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