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카는 소상공인 점주들을 위한 구독형 상품 '도도 포인트’를 만든 스타트업이다. 도도 포인트는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매장 비치된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는 매장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다.
‘생일 고객 20% 할인', '문자 받은 고객 커피 1잔 무료' 등 포인트 적립부터 마케팅까지 통합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한 것이 도도 포인트의 장점이다. 현재 약 2,500만 명이 도도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9년 연속 태블릿 기반 매장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점유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3개월간 KT 인터넷 서비스 신규 가입한 사업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도 포인트 3개월 이용료 외에도 설치비가 감면되고 무료 이용 기간 종료 이후 도도포인트를 무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KT 인터넷 서비스 신규가입(국번없이 100번) 하고 KT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를 통해 대상자 확인(사업자 번호 인증) 후, 도도 포인트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신청하면 된다.
KT 커스터머부문 BDO 프로젝트 그룹 홍재상 상무는 “앞으로도 업계 유력 솔루션 사업자 중심으로 제휴해 KT의 사장님 성공팩을 가게 경영 필수품으로 만들겠다”라며 “유망 스타트업 사업자와 KT가 역량을 활용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상생할 수 있는 협업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사례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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