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총 4곳이 참여한다. 내달 1일까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마련된 가을 패키지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4개 호텔과 리조트는 독서, 게임, 미식 등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공통 패키지로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북’,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어텀 슬로케이션’, 아이들과 VR, 실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마이 키즈(Fall My Kids)’ 패키지가 11월 30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를 추가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늦캉스’를 고려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넉넉한 투숙 기간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코오롱 계열 호텔 및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설’로 선정된 바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